▲ 지난 제8회상생매칭컨퍼런스 .(사진제공.토스트앤컴퍼니)

 

(서울=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한국M&A센터는 제 9회 ‘상장사, 투자사, 스타트업 상생 매칭 컨퍼런스’가 22일 오후 3시 서울 역삼동 팁스(TIPS)타운에서 개최된다고 발표했다.

국내 상장사와 중견기업,스타트업 등 기업간의 건전한 M&A 생태계를 조성하고, 선순환 구조를 갖춘 M&A 시장을 만들기 위해 한국M&A센터가 주관하는 상생매칭 컨퍼런스가 9회째를 맞고 있다.

특히 이번 9회 상생매칭컨퍼런스는 한국여성벤처협회 이영 회장과 벤처기업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며, ‘여성, 뷰티, 헬스케어’ 분야의 유망 스타트업과 벤처기업들이 참가하여 투자유치 IR을 진행한다.

상장사 후원형 크라우드펀딩으로 7억원 투자유치 후 창투사로부터 10억원 추가 투자 유치에 성공한 (주)라이트앤슬림(대표 정동관), 상생크라우드펀딩을 통해 3억원 투자유치에 성공한 ‘㈜제니스헬스케어’(대표 이준용),셀프 투명교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AMI dental’(대표 이순희), 맞춤형 메이크업을 제공하는 스타트업 ‘YGP’(대표 윤영설), 바이오 화장품 제조 ‘스킨랩’(대표 이현석) 등 12개 스타트업이 참가했다.

한국M&A센터의 유석호 대표는 “이번 컨퍼런스는 한국여성벤처기업협회와 함께 여성과 뷰티, 헬스케어 분야의 스타트업 및 벤처기업이 참가하는 행사로서 성장세를 보이는 뷰티, 헬스케어 시장에 주목하고 있는 상장사들의 관심속에 열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상생 매칭 컨퍼런스는 코스닥협회, 창업진흥원, 중소기업기술금융협회, 한국소프트웨어세계화연구원, 창조경제연구회, The Zenith, 소셜마케팅협동조합, 페녹스코리아, 토스트앤컴퍼니, 라이트론인베스트, 한국M&A컨설팅협회 등이 후원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