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스타쉽
(서울=국제뉴스) 최은별 기자 = '촌스럽게 왜 이래'로 화려하게 컴백한 케이윌이 24일, 25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13 케대박 콘서트'를 개최 24일 오후 2시 티켓을 오픈한다.

지난 해 12월 24일-26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진행된 케이윌의 '2012 케대박 콘서트 케이윌의 대단히 박진감 넘치는 콘서트'는 3회 연속 매진을 기록하며 공연형 가수로서의 티켓 파워를 입증한 바 있다.

제목만 들어도 호기심을 자아내는 '케ㆍ대ㆍ박 콘서트를 통해 케이윌은 발라드ㆍ댄스ㆍR&Bㆍ힙합 등 다양한 장르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는 것은 물론, 토크 콘서트를 방불케 할 정도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종일관 객석에 감동과 재미를 불어넣으며 크리스마스 공연의 '모범답안'을 제시해왔다.

'2012년 케대박 콘서트'을 시작으로, 지난 8월 첫 소극장 콘서트 '나가면 케고생이야', 그리고 이번 크리스마스에 펼쳐지는 '2013 케대박 콘서트'까지 '케'시리즈 공연은, 실력과 위트를 동시에 갖춘 공연형 가수 케이윌만의 브랜드를 확실히 다져나가고 있다.

케이윌은 "공연을 준비하는 과정은 힘들지만 매회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시고 즐겨주셔서 얼마나 행복한지 모른다. 이번 크리스마스도 저와 함께 보내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것" 이라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한편 케이윌은 2007년 왼쪽 가슴부터 눈물이 뚝뚝, 선물,가슴이 뛴다, 이러지마 제발, 러브 블러썸(Love Blossom) 그리고 '촌스럽게 왜 이래'까지 8연타 히트라는 대 기록을 달성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