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곱창창업 프랜차이즈 곱창고는 제37회 프랜차이즈 산업박람회에서 모션그래픽을 공개 했다.
 
모션그래픽이란 비디오나 애니메이션에 쓰이는 기술로, 운동형태의 변형 따위를 만들기 위해 사용되는 것으로 ‘모션 픽처(motion picture)’라고도 한다. 자인 분야에서는 타이포 디자인, 평면 디자인의 개념에 움직임을 더한 ‘움직이는 디자인(영상 디자인, motion design)’으로 정착되어 영화나 TV 프로그램 타이틀, CF, 홍보 영상 등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다.
 
곱창고의 모션그래픽은 총 3개의 화면을 분할하여 손님의 식탁에 오르는 곱창고 메뉴들의 생산 및 유통과정을 보여주고 있으며, 부산물 공급, 직접손질, 자숙, 특제소스, 원팩팩킹, 저온숙성의 7가지 단계를 각 과정마다 제 영상과 에니메이션을 함께 보여줌으로써 빠른 이해가 가능하다.
 
또한 각 메뉴마다 직접 촬영한 사진과 함께 금액도 확인 할 수 있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메뉴선택의 고민을 줄여 준다.
 
(주) J&K패밀리 ‘곱창고’ 관계자는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곱창고의 우수한 배송시스템과 생산과정을 모션그래픽을 통해 보여주어 신뢰도를 높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항상 고객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곱창고는 현재 KBS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를 제작 지원하고 있고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