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임주은이 임주환, 김우빈 두 남자와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 제작 삼화네트웍스, IHQ) 16회에서 '윤정은'역을 맡은 임주은이 김우빈(신준영 역)의 유혹에 넘어가 옛사랑 임주환(최지태 역)에게 이별을 고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날 방송에서 정은은 지태를 찾아가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정은은 "나 신준영한테 흔들려. 윤정은이 최지태 말구 다른 남자한테 흔들릴 수 있다는 거 상상도 못했어. 나 정말 안 잡아줄래?"라며 지태에게 말을 건넸다. 그러나 지태는 정은에게 "내 대답은 이미 한 걸로 아는데?"라며 싸늘하게 말했다. 이에 정은은 어린 시절부터 짝사랑해 온 지태를 야속한 눈빛으로 바라봤다.
 
이후, 정은은 지태네 집에 찾아가 파혼을 선언했다. 그는 할 말이 뭐냐고 묻는 지태의 손바닥 위에 약혼반지를 빼서 올리며 다른 남자가 생겼다고 말했다. 정략결혼을 안 하겠다는 정은의 말에 지태네 가족은 당황스러운 기색을 표했다. 그러자 정은은 "예전에 저 도와주셨던 그 은혜는 이미 아버지가 충분히 갚으셨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다시 그 일로 제 발목을 잡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어요"라고 선을 그으며 안방극장에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냈다.
 
극의 말미, 정은은 준영의 집에 찾아갔다. 정은은 자신을 마치 기억 못하는 사람처럼 멍하니 바라보는 준영에게 "약혼반지 빼고 왔어요"라며 환하게 웃어보였다. 앞서 준영은 정은에게 기습키스를 하며 "다음 키스는 약혼반지 빼고 와서 합시다"라는 말로 정은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준영의 유혹에 완전히 넘어간 정은은 지태와 파혼하고 준영을 선택, 극의 흐름에 변화를 예고했다.
 
 극 중 임주은은 오랜 짝사랑 상대인 임주환에게 이별을 고하고, 자신을 유혹한 김우빈을 택했다. 그의 이러한 선택은 임주은, 임주환, 김우빈, 배수지 네 사람의 4각 관계를 극대화시키며, 엇갈린 로맨스의 결말에 시청자들의 관심을 쏠리게 하고 있다. 
 
한편, 임주은이 출연하는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 신준영(김우빈 분)과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 노을(배수지 분)이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