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는 제11회 시흥갯골축제 기간 활동할 자원봉사자 '갯골히어로' 를 모집한다는 포스터 내용이다.

(시흥=국제뉴스) 이승환 기자 = 시흥시는 제11회 시흥갯골축제 기간 활동할 자원봉사자 '갯골히어로'를 모집한다.

'갯골히어로'는 시흥갯골축제를 함께 만드는 자원봉사자들에게 부여한 명칭으로 봉사활동에 자부심과 재미를 더하기 위해 기획됐다.

갯골히어로는 제11회 시흥갯골축제 기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활동하게 되며, 만 16세 이상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분야는 기획, 운영(셔틀버스 정류장 승하차장, 편의시설 관리), 홍보활동 지원, 기타활동 지원 분야이며 접수는16일부터 28일까지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해 할 수 있다.

갯골히어로 총 150명을 모집하고 있으며 명단은 8월 31일 축제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갯골히어로'에 선정되면 축제 전(9월3일 예정) 안전 등 축제관련 교육을 이수해야 하며, 자세한 교육장소 및 시간은 추후공지 할 예정이다.

한편 제11회 시흥갯골축제는 9월23일부터 9월25일까지 사흘간 시흥시 갯골생태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신나고 유익한 생태예술놀이터'를 콘셉트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