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투자진흥기금 운영계획 변경안, 공공시설물 인수점검특위 위원 선임 등

(세종=국제뉴스) 이병성 기자 = 세종특별자치시의회(의장 유환준)는 16일 10시 본회의장에서 오는 28일까지 13일간의 회기로 제13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 주요 의사일정은 16일 10시 개회식에 이어 5분 자유발언(이경대 의원, 박영송 의원), 세종특별자치시의회 공공시설물 인수점검 특별위원회 위원 선임, 집행부로부터 세종특별자치시 투자진흥기금 운영계획 변경안에 대한 제안 설명을 청취하는 제1차 본회의를 시작된다.
  
오는 17일부터 25일까지 상임위원회별로 조례안 심사, 주요사업장 현장방문, 기타 안건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또 18일 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서 세종특별자치시 투자진흥기금 운영계획 변경안을 심의하고 오는 25일 공공시설물 인수점검특별위원회에서 위원장과 부위원장을 선임할 예정이다.
 
마지막 28일 10시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조례안 및 기타 안건 등을 처리하는 일정으로 임시회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한편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는 각 상임위원회별로 집행부 관계 공무원으로부터 사업추진과 각종 애로사항 등을 청취 후 현장에서 문제점 및 개선사항을 파악하고 발전방안 및 대안을 제시하기 위해 주요사업장을 방문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