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언-서준의 아빠를 되돌리기 위한 절절한 엉덩이춤 스틸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31일,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141회 '함께 애틋하게'가 방송된다. 이 가운데 서언-서준이 인형 크기로 작아진 아빠 이휘재를 원상복구 시키기 위해 팬티 바람에 엉덩이춤을 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이휘재는 날로 장난기가 많아지고 있는 서언-서준이가 스스로 반성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해 키 작은 아빠로 변신했다.

이휘재는 아빠가 키가 작아졌다며 쌍둥이에게 호소했고, 모습은 그대로에 키만 작아진 아빠를 본 서언-서준은 세상을 다 잃은 것처럼 슬퍼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서언-서준은 '아빠 구조대'를 결성하며 아빠 소원성취 타임을 가져 시선을 모았다. 

이 가운데 서언-서준이 춤을 춰야 다시 원래 크기로 돌아갈 수 있다는 이휘재의 말에 한치의 망설임 없이 엉덩이를 씰룩쌜룩이며 댄스 본능을 폭발시켜 웃음을 터트렸다.

이날 서언-서준은 아빠를 원상복귀 시켜줄 춤으로 자신들의 팬티차림과 딱 어울리는 엉덩이춤을 선택했다.

서언-서준은 과감하게 엉덩이를 뒤로 쭉 빼더니 팔까지 하늘 높이 들어올리곤 최선을 다해 엉덩이를 이쪽저쪽 좌우로 열심히 움직여 폭소를 유발했다.

나아가 서언-서준은 춤에서 노래까지 계속 업그레이드 되는 아빠의 요구사항에도 의심하나 하지 않으며 '아빠 힘내세요'까지 열창하며 가열차게 엉덩이를 흔들며 세상에 단 하나뿐인 아빠를 위한 '엉덩이 구애 춤'을 선보여 폭소케 했다. 이에 아빠의 말이라면 찰떡같이 믿는 서언-서준의 순수한 모습이 자동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서언-서준은 춤 이외에도 자진해서 아빠의 심부름을 도맡아 하는 바른 생활 둥이로 탈바꿈했다는 후문. 이번주 ‘슈퍼맨이 돌아왔다 141회에 대한 기대가 한껏 증폭된다.

서언-서준의 팬티 바람 엉덩이춤 소식에 네티즌들은 "서언-서준이 엉덩이 움직이는 거 짱 귀여워!", "서언이 서준이 팬티 바람 내가 다 시원하네~", "얼굴 가리고 기도하는 것 좀 봐 서언이는 역시 아빠 바라기!", "속아 넘어간 둥이들 넘나 순수해~ 힐링이 다 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141회는  31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