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전문 취업 사이트 미디어통은 기업형 카카오톡 서비스인 옐로아이디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미디어통은 스마트기기를 이용한 커뮤니케이션이 증가하면서 미디어 취업 구직자와 활발한 소통을 하기 위해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개설했다.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서비스로 미디어통 서비스에 관련된 궁금증을 1대 1 대화를 통해 실시간 해결할 수 있다.   

옐로아이디는 특정 기업, 단체가 일반 사용자와 대화할 수 있는 소통 창구다. 기업과 친구를 맺은 이용자는 각종 서비스와 이벤트 등 다양한 정보를 메시지로 받아볼 수 있다.

미디어통 옐로아이디는 카카오톡 ‘친구’ 탭 검색창에서 ‘미디어통’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미디어통은 옐로아이디와 친구를 맺은 카카오톡 친구들에게 미디어 취업 정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 메시지를 발송해 이용자 친화 정책을 펼칠 계획이다

미디어통은 옐로아이디 개설을 기념해 연극 '수상한 흥신소' 초대권을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톡 친구추가에서 ‘미디어통’을 검색하여 친구등록을 한다.

친구 추가 후 전송되는 메시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7월 28일까지로 이중 10명을 선정해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미디어통은 지난 5월 사용자 편의 기능 개선에 초점을 맞춰 사이트를 웹반응형 홈페이지로 전면 개편했다. SNS 강화의 일환으로 별도의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SNS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채용공고를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