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국제뉴스) 강성문 기자 =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상담관 청소년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는 지난 13일 청소년과 학부모를 위한 '진로드림콘서트 잡(JOB) 담(談)'이 청소년 및 학부모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 (사진제공=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상담관 '진로드림콘서트'

'진로드림콘서트 잡(JOB) 담(談)'은 토크 콘서트 형식의 진로 강연으로 청소년들과 학부모, 교사, 직업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진로와 직업에 대한 이야기를 즐겁고 진솔하게 소통하는 자리가 됐다.

▲ (사진제공=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상담관 '진로드림콘서트'

특히 정찬민 용인시장도 참석하여 시정 비전인 먼저 사람을 생각하고 존중하며 소통으로 공감하는'사람들의 용인', 올바른 인성이 중시되고 청소년의 웃음소리가 들리는'젊은 용인'에 발맞추어 청소년 및 학부모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 (사진제공=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상담관 '진로드림콘서트'

1부 여는 마당으로 관내 학부모 우쿨렐레 동호회인'휴~우쿨'의 공연과 강연으로 가치향상경영연구소장 강준의 박사의 '나의 가치를 믿고 도전하자' 긍정심리코칭상담연구소장 김은경 소장의 '따뜻한 말 한마디'라는 내용으로 강연 후, 2부 비보이 댄스 공연과 모든 참가자들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로 진행되었다.

추후 진로드림콘서트는 관내 청소년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10월에 '진로박람회와 함께 하는 진로 그리고 꿈' 11~12월에 '수능이 끝난 당신에게'라는 주제로 월1회씩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