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정명지 기자 =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여름철 더위를 이겨내는 방법으로 인천 송도에 대형 물총 싸움이 가능한 워터피아를 설치해 요원들과 시원한 한판 승부를 진행했다.

6월 10일에 펼쳐진 도심 속 대규모 물총싸움은 점심시간에 100여명에 달하는 직장인과 대학생들이 참가해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이번 행사를 바이럴 영상으로 제작해 온/오프라인 상에서 진행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한화리조트 공식 유튜브에서는 영상을 시청하고 간단한 퀴즈와 페이스북 영상 공유를 통해 특별 '썸머쿨킷'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썸머쿨킷'은 설악 워터피아 티켓 2매를 비롯해 물총, 고글, 물풍선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총 100명을 추첨한다.

또한 추가적으로 60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트레비 등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3일(수)에 발표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OK 캐쉬백과 제휴로 해당 모바일앱을 통해 설악 워터피아 바이럴 영상 시청 시 선착순 30만명에게 미리줌 3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해당 포인트는 설악 워터피아 현장 티켓 구입 시 종일권 대인 기준으로 차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미리줌 포인트는 7월 13일(수)부터 21일(목)까지 적립 가능하며 8월 31일(수)까지 사용하면 된다. 해당 포인트는 1인 1회 이용할 수 있으며 중복할인은 불가하다.

또한 7월 23일(토)부터 8월 19일(금)까지 1일 3회씩 가족단위 게릴라 이벤트를 준비했다. 무료로 물총을 제공해 투명 플라스틱 컵에 물총으로 물을 채우는 게임과, 물풍선 받기 게임, 물총 싸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상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한화리조트에서 특별 제작한 여행파우치를 제공하니 놓치지 말자. 이벤트는 본인 인스타그램에 '#워터피아', '#물총', '#물풍선' 해쉬태그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