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립제품(사진제공=에이프릴스킨)

(서울=국제뉴스) 김세전 기자 = 천연화장품브랜드 ‘에이프릴스킨’이 오늘부터 29일까지 ‘립 메이크업 제품 1+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이벤트의 내용은 ‘매직S립스틱 1+1’, ‘매직오일틴트1+1’, ‘매직허니틴트1+1’으로 구성되어 있다. 립 제품 구매 고객에게 동일 제품 한개를 추가 증정하는 할인 이벤트이다.

‘매직S립스틱’은 부드러운 실키 텍스처와 선명한 발색, 지속력, 광택이 있다. 쉐어버터 성분과 유기농 아르간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각질부각 없는 촉촉한 발림감을 선사하고 윤기 있는 입술로 표현할 수 있다.

‘매직오일틴트’는 글로스의 촉촉함과 립밤의 보습력을 합친 ‘초보습 오일틴트’이다. 아르간 오일과 6종의 시드오일이 입술에 촉촉한 보습은 물론 유리알같은 고광택을 선사한다. 컬러가 자연스럽게 착색되어 소량으로도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발색된다.

‘매직허니틴트’는 꿀과 자몽 추출물 성분이 입술에 광택을 부여하고 아르간 오일 성분으로 촉촉한 보습 효과를 주기 때문에 가벼우면서 밀착력의 틴트이다.

현재 에이프릴스킨은 번짐 없는 잠금효과를 자랑하는 ‘노스머지 아이돌 붓펜아이라이너’ 출시하여 판매 중이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세트상품의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