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창작뮤지컬 제작하는 대명문화공장!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종합엔터테인먼트사 대명문화공장이 첫 창작뮤지컬 제작에 나선다. 그 동안 대명문화공장은 연극, 뮤지컬 제작 투자 사업을 펼치면서 다양한 국내 창작 공연을 지원해왔다.

▲ [사진=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트라이아웃 공연 사진]

대명문화공장의 첫 창작 뮤지컬은 우란문화재단의 콘텐츠 개발 프로그램 시야 스튜디오(SEEYA STUDIO)의 개발작 '어쩌면 해피엔딩'으로, 지난 9월 트라이아웃 공연 당시 티켓 오픈 3분만에 전석 매진되는 등 많은 관심을 모았던 작품이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가까운 미래의 어느 날, 구형이 되어 버려진 채 홀로 살아가는 두 로봇을 통하여 급격하게 변해가는 세상 속에서 고립되고 단절되어 가는 인간의 모습을 주제로 하고 있다.

▲ [사진=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트라이아웃 공연 사진]

이 작품은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의 서정적인 음악으로 '제18회 한국뮤지컬대상'과 '제7회 더뮤지컬어워즈'에서 각각 음악상과 작사/작곡상을 수상한 감성 듀오 윌 애런슨 작곡가와 박천휴 작가의 두 번째 작품으로, 이번 공연에서도 피아노, 현악 6중주 라이브와 함께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달할 예정이다.

대명문화공장 측은 "트라이아웃 공연을 관람하고 작품에 큰 감명을 받아 제작을 결심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공연은 창작뮤지컬 제작의 경험이 많은 네오프러덕션과 함께 제작을 하게 되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가슴을 따뜻하게 해 줄 음악과 사랑에 대한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은 오는 12월 20일부터 DCF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