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보이그룹 몬스타엑스의 래퍼 I.M(아이엠)이 첫 번째 믹스테잎 'WHO AM I feat.YESEO'를 공개했다. 

지난 5일 몬스타엑스 공식 SNS채널에는 "1ST 믹스테잎 WHO_AM_I (feat.#YESEO) 이 발매되었습니다! PROD BY. G_Slow , 넋업샨! https://youtu.be/Gf4VhNMKww4 " 라는 글과 함께 앨범 아트워크가 게재되었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WHO AM I feat.YESEO' 는 힙합 그루브를 기반으로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다양한 스타일로 변하는 비트위에 아이엠의 포부가 담겨진 몽환적인 랩과 YESEO의 피처링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귀를 매료시킨다.

또한, 실력파 프로듀서 지슬로우(G-SLOW)와 국내 최고의 래퍼 이자 프로듀서인 '넋업샨'이 프로듀싱에, 최근 힙합씬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보컬 'YESEO'가 피처링에 그리고 주헌, 샵건 을 비롯한 힙합 아티스트 다수의 믹스테잎을 작업한 'reema'가 아트워크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최근 스타쉽엑스 엔터테인먼트는 영라인 래퍼들의 믹스테잎 프로젝트를 개시, 앞서 두 번째 주자로 샵건의 'RELOAD(리로드)'를 공개하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케이윌, 씨스타, 보이프렌드, 몬스타엑스, 우주소녀가 소속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독립 레이블인 스타쉽 엑스는 정기고, 매드클라운, 주영, 유승우에 이어 최근 프로듀서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브라더수'를 영입했다.

스타쉽엑스는 매드클라운과 소유의 첫 프로젝트인 "착해빠졌어", 정기고와 소유의 "썸", 정기고와 빈지노의 "너를 원해", 소유와 어반자카파의 "틈", 소유와 권정열의 '어깨', 유승우와 우효의 '선' 까지 연이은 히트를 기록하였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18일 미니앨범 'THE CLAN Part.1 LOST' 발매에 앞서, 대세 걸그룹 마마무와 함께 콜라보한 'EX GIRL (엑스 걸)'을 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 공개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