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월) 정오, 트랙리스트 공개, 자작곡 총 5곡 수록, 본격 데뷔 시동!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4월 22일 정오 데뷔를 앞둔 볼빨간사춘기가 11일 데뷔 프로모션 플랜의 첫 번째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 [사진=볼빨간사춘기 데뷔앨범 트랙리스트]

이번 Half Album 'RED ICKLE'에 수록된 5곡은 모두 볼빨간사춘기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확고히 했으며,  아티스트형 소속사 쇼파르뮤직의 프로듀싱과 만나 어떤 시너지 있는 음악으로 데뷔할지 벌써부터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11일 소속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 할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오피설 티저 시리즈, 뮤직비디오 티저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오피셜 티저 시리즈는 이번 앨범 수록곡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재미있게 구성하였다는 점에서 기존 티저와 달리 음악 팬들의 호기심을 자아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볼빨간사춘기의 데뷔 프로모션 플랜을 확인한 누리꾼들은 "마침내 기다리던 볼빨간사춘기가 데뷔한다니 기대된다.", "앨범 발매일 만을 기다리고 있다.", "오피셜 티저 시리즈가 뭘지 궁금하다." 등 다양한 관심을 보내고 있다.

슈퍼스타k6이후 드라마 미생 OST, 쇼파르뮤직 컴필레이션 Vol.2 등에 참여하며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온 볼빨간 사춘기는 현재 데뷔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22일 데뷔를 시작으로 음악방송, 페스티벌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볼빨간사춘기는 Half Album "RED ICKLE" 활동 후 오는 7월 첫 번째 정규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볼빨간사춘기의 Half Album 'RED ICKLE'은 오는 2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