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 여성유권자 용인시지부, 포르노 합법 주장 더민주 표창원 후보 사퇴 요구

(용인=국제뉴스) 강성문 기자 = (사) 한국 여성유권자 경기 연맹 유정실 용인지부장은 지난 8일 성명서를 내고 "동성애 찬성과 포르노 합법화를 주장한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후보는 사퇴하라!"고 요구했다.

유 지부장은 성명서에서 " 더불어민주당의 표창원 후보가 본인의 SNS에서 동성애를 찬성하고 언론 인터뷰에서 프로노 합법화를 주장했다. 뒤늦게 “포르노 합법화를 하자는 주장이 아니었다"라는 식으로 해명했지만, 포르노로부터 우리 아이들을 보호해야 할 우리 엄마들은 큰 우려와 불안에 빠질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어서 "표 후보는 우리 용인 지역을 대표할 국회의원으로서의 윤리의식과 자질을 갖추지 못한 만큼 스스로 후보 자리에서 사퇴해야 한다."고 요구했다.

또한, " 표 후보는 지난 2012년 4월 27일, 자신의 SNS에서 ‘동성애를 범죄로 규정한 적도 없는, 오히려 국가인권위원회 법이란 국법에서 성 소수자 차별을 금지하는 나라에서 동성애 차별, 공격이 웬 말?’이라며 동성애를 찬성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 지난 3월 23일 언론 인터뷰에서는 기자가 “포르노 합법화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라고 묻자 “단도직입적으로 찬성”이라고 답했다."고 주장했다.

유 지부장은  "보편타당하지 않은 행위인 동성애를 찬성하고 청소년의 올바른 성 가치관에 반하는 포르노를 합법화하자는 표 후보의 주장에 경악을 금할 수 없다. 이러한 후보가 용인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이 될 자격이 있는지 심각한 의문을 품지 않을 수 없다." 고 말했다.

이어서 "표 후보는 ‘당신을 지켜 드리겠다’, ‘안전한 용인을 만들겠다’며 공언하고 있는데 동성애와 포르노를 허용하자면서 우리 아이들을 어떻게 지켜주겠다는 것인가? 표 후보의 발언은 우리 용인 시민들에게는 수치심을,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는 걱정을 안겨 주었다." 고 주장했다.

유 지부장은 "국회의원은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자리다. 동성애와 포르노를 옹호하는 표 후보는 우리 지역을 대표할 자격이 없다는 것이 우리 (사) 한국 여성유권자 연맹 용인지부의 입장이다.표 후보는 자신의 발언에 대해 상처를 입은 100만 용인시민들에게 백배사죄하고 국회의원 후보에서 자진 사퇴하길 바란다."며 사퇴를 촉구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