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전진홍 기자 = 아이폰5se가 출시되면서 아이폰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 지고 있다.뜨거워지는 관심 만큼 아이폰 매니아들은 언제가 아이폰 수리에 대한 고민을 하곤 한다.

천안에 사는 직장인 김모씨(29)는 얼마 전 아이폰을 떨어트린 후 액정이 깨져 사용하는데 불편함으로 아이폰 사설수리 업체를 알아보던 중 사무실과 인접한 천안아이폰수리점인 '아이테크’에서 수리서비스를 받을 수 있었다.

아이폰 액정이 깨진 경우 대다수 이용자들이 수리비 걱정에 수리를 선뜻 맡기려 하지 않는다.하지만 아이폰 사설수리점의 경우 수리비용이 저렴해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 사설 아이폰 수리엡체 '아이테크'는 깨진 아이폰 액정수리및 아이폰 메인보드수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업체며 고품질액정을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서비스를 하고 있다.

'아이테크' 관계자는 "아이폰 액정수리 시 꼭 체크해야 할 것은 수리비 뿐만이 아니다. 어떤 아이폰 수리 업체에 맡기느냐가 매우 중요하다고 전한다. 경험이나 기술력이 턱없이 부족한 신생업체에 맡길 경우 생각지도 못한 다양한 문제를 초래할 수도 있다"며 "지난 10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보다 확실하고 수준 높은 수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이폰의 깨진 유리 교체의 경우 수리시간은 20분 내외로 짧아서 수리센터를 찾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천안 아이테크는  아이폰5, 아이폰5S,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및 아이패드 전 기종에 대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깨진 액정수리 외에도 아이폰침수,아이폰 카메라교환 및 아이폰 배터리교환,등 기타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안 아이폰수리점 ‘아이테크’는 대부분의 사설 아이폰 수리업체가  어려워하는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는 물론  아이패드 메인보드 수리까지 서비스 할수있는 천안 아이폰 수리점 중 가장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 받은 업체이기도 하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