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150만원 등 푸짐한 경품, 5월 8일까지 진행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국내 커피업계 최초 코스닥 상장사 한국맥널티㈜(Mcnulty, 대표: 이은정)가 인스턴트 원두커피 ‘아이브루(iBrew)’를 소재로 한 UCC공모전을 개최한다.

▲ [사진=한국맥널티, 아이브루(iBrew) UCC공모전]

이달 23일부터 5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UCC공모전은 인스턴트 원두커피 '아이브루(iBrew)'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공모전이다.

특히 누구나 편하게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도록 유튜브는 물론이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자신이 사용하는 SNS를 사용하여 응모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SNS를 사용하는 만큼 영상 분량은 제한이 없으며, 개성 있는 영상 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모션그래픽 등 '동영상' 형태라면 모두 응모 가능하다.

대상 1명(팀)에게는 상금 150만원과 상장이 수여되며, 최우수상 1명(팀)에게는 상금 100만원과 상장, 우수상 3명(팀)에게는 상금 50만원 및 상장이 각각 수여된다.

또한 인기상 5명(팀)에게는 아이브루 세트가 수여된다. 수상작은 자체 평가로 선정되며, 인기상은 SNS 인기도에 따라 결정되며, 당선작은 5월 중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발표 될 예정이다.

한국맥널티 이은정 대표는 "UCC공모전을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SNS를 주로 활용하는 소비자들의 창의적인 응모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