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31일까지 하나멤버스 신규 가입시, 편의점 대표상품을 단 300머니로득템

▲ 29일 하나금융그룹은 다음달 31일까지 힘내라 청춘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제공=하나금융그룹)

(서울=국제뉴스) 김종식 기자 =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은 새봄, 신학기를 맞아 힘들고 지친 요즈음의 청년들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의미로 다음달 31일까지 힘내라 청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하는 하나멤버스 힘내라 청춘 이벤트는 젊은이들의 일상과 가장 가까이 있는 편의점의 인기 상품과 연계해 진행돼 이벤트 참여의 편리성과 호응도를 높이는데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중 하나멤버스 신규회원이 되면 전국구 편의점인 세븐일레븐의 인기 상품인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과 신라면 큰사발면을 각각 300하나머니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하나멤버스앱을 통해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하나멤버스앱 내 쿠폰함에서 발급받은 쿠폰을 터치하면 보여지는 쿠폰 바코드를 세븐일레븐 점원에게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또 기존 하나멤버스 회원은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은 600머니로, 신라면 큰사발면은800머니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용 방법은 동일하다.

한편 하나멤버스회원은 하나멤버스앱 내에서 진행하고 있는 친구추천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하나은행 계좌를 통해 충전을 할 수 있고 OK캐쉬백포인트, CJONE포인트, SSG Money등 곳곳에 편재한 타 포인트를 하나머니로일괄 합산할 수있다.

이일남 하나멤버스운영팀 부장은 "출시 약 4개월만에 250만명 회원가입이라는 유례없는 폭발적호응에는 아무래도모바일에 가장 익숙한 젊은 고객들의 성원이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청년 고객들과 지속적인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참신하고 실용적인 이벤트 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나멤버스는 하나금융그룹내 6개 관계사의 금융거래 실적에 따라 하나Money를 적립할 수 있고 OK캐쉬백포인트, SSG Money(신세계 포인트), CJ One 포인트 등 대형 멤버십과의 제휴 포인트 교환을 통해 모여진 하나Money와 합산해 모든 금융거래에 현금처럼 사용하는 것을 가능하게 한 국내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