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아시아 그룹은 전 노선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에어아시아)

(서울=국제뉴스) 최동희 기자 = 저비용항공사 에어아시아 그룹은 전 노선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일 에어아시나는 이번 전 노선 대상 20% 할인 프로모션 특가항공권의 여행 기간이 오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라고 밝혔다.

아시아·오세아니아의 100여 개 도시로 취항하는 에어아시아의 편리한 간편 환승 서비스를 이용하면 저렴한 운임에 한 번의 수하물 체크인으로 ▲말레이시아(페낭·조호바루·랑카위 등) ▲싱가포르 ▲태국(푸켓·치앙라이·크라비·핫야이 등) ▲호주(시드니·멜번·퍼스·골드코스트) ▲뉴질랜드(오클랜드)로 여행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는 인천·부산 출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직항 노선과 호주 연결 노선, 인천 출발 방콕(돈므앙) 직항 노선의 프리미엄 플랫베드(비즈니스 클래스)도 포함돼 있다고 에어아시아는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에어아시아 웹사이트(www.airasia.com)에서 선착순으로 예약 가능하며, 모든 항공권은 편도 기준으로 제세금이 포함돼 있다.

에어아시아 관계자는 "추가 혜택으로는 프로모션 예약기간 중 부산 출발 노선, 호주 퍼스, 뉴질랜드 오클랜드 노선을 구매하면 에어아시아 빅 포인트가 2배 적립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