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킹콩엔터테인먼트)
(서울=국제뉴스) 배우 이진이 고혹적 매력이 가득한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그녀가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한 것.

최근 역삼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뱀파이어'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촬영에서 이진은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에 레드 컬러 네일로 포인트를 줬으며, 물에 적신 듯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도발적 매력을 한껏 과시했다.

특히, 그녀는 베테랑다운 자연스러운 포즈로 자신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으며, 컨셉에 맞춰 섹시함이 묻어나는 감성 연기를 선보여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속 이진은 두 손을 모은 채 그윽한 눈빛과 무표정한 얼굴로 정면을 응시, 뇌쇄적 매력으로 남심(男心)을 흔들고 있다.

또한 그녀는 묘한 눈빛을 보내는 등 몽환적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시크한 포즈로 다양한 스타일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완벽히 소화해내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진 팜므파탈 매력 폭발!', '노출 없이도 저렇게 섹시하다니', '그녀의 그윽한 눈빛에 빨려 들어갈 듯', '이진 매력 포텐 터졌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진의 치명적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 8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