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서울=국제뉴스) 배우 이광수가 공개한 '불의여신정이'의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MBC 월화드라마 '불의여신정이'에서 질투심과 야망의 화신으로 등장해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그가 이번에는 여유 넘치는 모습의 현장 사진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것.

이광수는 첫 등장부터 강렬한 존재감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동생인 광해(이상윤 분)를 향한 거침없는 질투심과 야심으로 광기어린 임해의 모습을 입체적으로 소화하고 있다.

이러한 그의 모습은 시청자에게 '배우 이광수의 재발견'이라는 호평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공개 된 사진 속 이광수는 여유로운 모습으로 갓에 손을 얹기도 하고, 무표정으로 먼 곳을 응시하는가 하면, 살며시 교활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등 그가 열연하고 있는 종잡을 수 없는 임해 캐릭터의 성격을 단번에 드러내고 있다.

또한, 그는 붉은색과 푸른색이 어우러진 한복을 입고 남다른 옷걸이를 과시하고 있으며, 극 속 왕자 캐릭터에 걸맞게 위엄 있고 당당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임해 캐릭터에 완벽하게 빙의 된 이광수', '손동작 하나까지도 임해 스타일', '왕자답게 여유 넘치는 표정이다','한복 입은 모습도 잘 어울리는 이광수', '교활한 웃음도 매력적이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광수가 '임해'로 열연하고 있는 MBC 월화드라마 ‘불의여신정이’는 매주 월,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