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박현주 기자 = 한중 합작 보이 그룹 유니크(UNIQ)가 중국 스폰지밥 3D OST 참여해 화제다.

유니크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엔터테인먼트측은 " UNIQ(유니크)가 또 한번 미국 파라마운트 영화사와 손을 잡았다.

12월 1일 중국에서 개봉될 예정인 <스폰지밥> 3D 영화의 OST에 참여하게 된 것.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스폰지밥 3D 영화는 바다 속에 살던 스폰지밥과 친구들이 인간세상으로 떠나게 되면서 겪게 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스폰지밥 3D의 OST <말거니적소상심(抹去你的小伤心)>은 중국의 유명 뮤지션 샤오크(小柯)가 직접 작사, 작곡하였으며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멜로디의 곡이다.

이번 스폰지밥 3D OST는 UNIQ와 파라마운트 영화사와의 두 번째 프로젝트로, 지난 2014년에는 <닌자터틀>의 OST인 <Born to fight>를 불러 화제를 불러일으킨 적이 있다.

앞서 유니크(UNIQ)는 지난 11월 15일과 16일 양일에 걸쳐 일본 나고야와 오사카에서 팬미팅을 가지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개인 무대로 현지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일본에서의 첫 팬미팅을 성공리에 마무리 지은 유니크는 나고야, 오사카 팬미팅을 시작으로 데뷔 1주년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포문을 열었으며 이어 후쿠오카, 도쿄를 거쳐 중국 팬미팅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유니크는 지난 달 두 번째 디지털 싱글 'Best Friend(베스트 프렌드)'를 발매하고 국내는 물론 대륙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