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성여자대학교 '공세영'양, ‘오아시스’로 대상 수상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지난 7일 故 유재하의 모교이기도 한 한양대학교 백남 음악관에서 제 26회 유재하 음악 경연대회가 성황리에 펼쳐졌다.

▲ <사진=제 26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대상을 수상한 덕성여자대학교 '공세영'양>

CJ문화재단과 네이버뮤직의 후원으로 성황리에 펼쳐진 이번 대회는 심사위원으로 김광진, 나들, 이규호, 나원주, 정지찬, 김영우가 함께했으며, 시상으로는 김민기, 정원영, 유청하 등이 자리를 빛내 주었다.

스물여섯 번째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의 동문 10팀을 탄생시키기도 한 이번 대회를 통해, 덕성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에 재학중인에 공세영양이 짝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노래한 '오아시스'로 대상을 수상했다. 동시에 공세영양은 동문회상과 작곡상까지 거머쥐기도 했다.

그 외에 호원대학교 실용음악과에 재학중인 최윤희양이 '여기요 여기요 여기요'로 금상과 작사상을, 한동대학교 경영학과의 일진 좋은 날(박진아양)이 '너와, 우리'로 은상을 받았다.

제 26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를 통해 탄생된 10팀은 11월 안에 기념앨범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12월 5일과 6일 CJ아지트에서 앨범 발매 기념공연을 가질 예정이다.
 

# 제 26회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수상자 명단

대상 : 공세영 - 오아시스
금상 : 최윤희 - 여기요 여기요 여기요
은상 : 일진 좋은 날 - 너와, 우리
동상 : 임주은 - 뚜벅뚜벅 / 황민재, 박채현 - 하루가 이래 / 뱃사공 - 첫 눈도 내렸고
장려상 : 김정은 - 빨래 / 한정훈 - 어느 오후 / 박지원, 강철 - 마음의 초원 / 구정현 - 그래도 괜찮아
동문회상 : 공세영 - 오아시스
작곡상 : 공세영 - 오아시스
작사상 : 최윤희 - 여기요 여기요 여기요
 
심사위원 : 김광진, 나들, 이규호, 나원주, 정지찬, 김영우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