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영규 기자 = 코리안 디저트카페 (주)설빙이 메뉴개발 및 마케팅과 관련해 참신한 아이디어를 모집하는 '크리에이티브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설빙의 특별한 신메뉴 제안'을 주제로 한 메뉴개발과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설빙만의 차별화 마케팅'을 주제로 한 마케팅 분야 총 두 분야로 나뉘며, 설빙은 이를 통해 고객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브랜드라는 경영이념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설빙을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공모기간은 오는 11월30일(월)까지로 홈페이지(www.sulbing.com)나 이메일(sulbingidea@sulbing.com)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양식은 별도로 제한하지 않고 자유형식으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10일(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수한 아이디어로 선정된 총 30명(팀)에게는 상금 또는 설빙 기프트권이 수여되는데 각 부문별 대상 1명(팀)은 500만원, 최우수상 1명(팀)은 300만원, 우수상 3명(팀)은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10명(팀)의 장려상에게는 설빙 기프트권(10만원권)이 제공된다. 선정된 아이디어는 향후 설빙의 신메뉴 개발은 물론 마케팅 활동에 적극적으로 활용될 계획이다.

설빙 마케팅팀 김동한 팀장은 "설빙의 가장 큰 강점은 차별화된 메뉴 개발에 있는 만큼 신메뉴 개발과 마케팅 아이디어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며"이번 공모전을 통해 고객소통을 실현하는 한편 소중한 아이디어들을 바탕으로 설빙이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설빙은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100대 프랜차이즈 기업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 소통, 평판지수를 측정하여 발표한 결과 식음료업계 1위를 차지하는 등 적극적인 고객소통의 마케팅을 인정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