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고경영자(CEO) 골프최고위과정 1기 수강생 모집 포스터. (사진=피앤에프위너스 제공) 최문수 기자 cms@gukjenews.com

(서울=국제뉴스) 최문수 기자 = '더 클럽하우스 골프아카데미'는 최고경영자(CEO) 골프최고위과정 '프리미엄클래스(이하 더클럽하우스프리미엄 클래스)' 1기생을 모집한다.

10여년간 골프방송제작, 프로골퍼매니지먼트, 미디어프로배출 등 골프비즈니스분야에 매진해온 ㈜피앤에프위너스의 아카데미 브랜드 '더 클럽하우스 골프아카데미'는 CEO급 아마추어 골퍼들과 기업, 단체, 사회지도층 인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CEO 골프최고위과정'을 마련했다고 21일 밝혔다.

'더 클럽하우스 프리미엄 클래스'는 한설희, 문경돈 등 SBS GOLF, JTBC GOLF 골프 채널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미디어프로 교수진으로 구성됐으며, 방송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선보였던 실전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100% 실기로 구성되며, 원우 4명 당 프로골퍼 교수 1명이 배정돼 지도를 받게 된다. 투어 프로들이 사용하는 트랙맨 등 최첨단 장비를 이용한 트레이닝 시스템과 원데이 '끝장레슨', 필드레슨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한 개인별 맞춤 레슨이 준비돼 있다.

총 20명 내외로 모집하며 오는 10월 7일 개강해, 12월 9일까지 10주간 매주 수요일 수업이 진행된다. 원서교부 및 접수는 지난 14일 시작됐다. 등록금은 500만원(VAT포함)으로 수업료, 필드레슨, 졸업여행 등이 포함됐으며 등록금 외 추가 비용은 없다.

▲ (사진=피앤에프위너스 제공) 최문수 기자 cms@gukjenews.com

㈜피앤에프위너스 박상희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은 체계적으로 골프를 배우고 싶거나 비즈니스 관계로 골프모임이 잦거나 단기간에 실력을 향상 시키고 싶은 예비 골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좋은 사람들과의 유쾌하고 따뜻한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최고경영자(CEO) 골프최고위과정 1기 수강생 모집 포스터. (사진=피앤에프위너스 제공) 최문수 기자 cms@gukjenews.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