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박현주 기자 =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을 출시하는 동방신기가 멤버별 솔로곡을 더블 타이틀로 선보일 예정이어서 화제다.

오는 20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는 동방신기는 멤버 유노윤호의 솔로곡 '샴페인(Champagne)'과 최강창민의 솔로곡 'Rise As One'을 더블 타이틀 곡으로 수록, 멤버별 개성과 각기 다른 음악 스타일을 느낄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유노윤호의 솔로곡 '샴페인'은 지난 6월 서울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보여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으며, 펑키한 비트와 힙합 그루브가 여름에 잘 어울리는 댄스곡으로, 샴페인이라는 소재를 이용해 사랑하는 여인에게 고백하는 과정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최강창민의 보컬이 돋보이는 솔로곡 'Rise As One'은 어쿠스틱 기타와 프로그레시브 사운드가 어우러진 EDM-프로그레시브 장르의 트랙으로 '동방의 신이 일어나다'라는 동방신기 본연의 의미를 아름다운 기타 선율과 최신 트렌드의 EDM 사운드로 재해석한 곡이다.

특히, 이번 앨범 'RISE AS GOD'은 오랜 시간 동방신기를 응원하고 사랑해준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특별히 준비한 앨범인 만큼, 팬들에게 더욱 소중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동방신기의 스페셜 앨범 'RISE AS GOD'은 오는 20일 발매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