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선의 힘으로 이천 발전 책임질 것”

송석준 국회의원(국제뉴스DB)
송석준 국회의원(국제뉴스DB)

(서울=국제뉴스) 박종진 기자 = 송석준 국민의힘 이천시 국회의원 후보가 제22대 총선 출정식을 갖고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출정식에서는 이재혁 전 경기도의회 부의장, 이희규 전 국회의원, 김봉연 전 한국프로야구 홈런왕, 김하식 이천시의회 의장, 이기철 한국노총 이천여주지역지부 사무처장과 초등학생 자녀를 가진 시민 김민경씨가 연설자로 나서 송 후보 지지를 당부했다.

이재혁 전 경기도의회 부의장은 “우리 이천은 지역을 위한 큰 일꾼이 필요하다.”며 “출정식이 3선 국회의원을 만드는 뜻 깊은 자리가 되길 기원한다.”고 전폭적인 지지를 당부했다.

이희규 전 국회의원은 “이번 총선은 문재인 정권이 만든 악법을 폐기하는 중요한 선거다.”며 “이천시민께서 대한민국과 이천을 일으켜 세울 수 있는 송석준 후보를 3선 국회의원으로 이끌어 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기철 한국노총 이천여주지역지부 사무처장은“1만 2000명의 조합원들은 송석준 후보를 3선 국회의원으로 당선시키고자 지지선언을 했다.”며 “3선의 힘으로 노동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헌신할 수 있는 송 후보를 적극 지지해 달라”고 강조했다.

김하식 이천시의회 의장은“이번 선거는 상식과 비상식, 무법과 법치, 양심과 비양심의 대결”이라며 “3선의 힘으로 비약적인 이천 발전을 이뤄낼 수 있도록 송 후보에게 큰 힘을 모아달라”고 했다.

송석준 후보는“이천시 발전과 미래를 위해서는 상임위원장, 주요 당직을 맡을 수 있는 3선 국회의원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사통팔달 교통인프라의 조기 완공과 규제개혁을 통한 산업인프라 확충, 의료·안전·교육·관광·문화 인프라 구축을 기반으로 이천의 재도약이 성큼 다가오게 하겠다.”고 밝혔다.

송 후보는 앞서 의료격차 해소 및 안전 대폭 강화, 결혼·출산·양육 전폭 지원, 교육환경 혁신과 업그레이드, 2기 신도시급 도로망과 고속철도 조기 완공, 수도권과 지방의 상생발전 규제개혁, 맞춤형 복지 및 각종 사회적 지원, 소상공인·자영업자 적극 지원, 참전용사와 유공자 예우강화, 부대장병과 가족 생활개선, 이천시를 반도체, R&D, 신산업의 메카로 도약, 문화·체육시설 확충과 관광산업 체계적 육성, 농축산·과수·인삼·화훼·채소농가 지원강화, 주택·공원 등 생활형SOC 확충과 정비로 명품도시화 등 이천 발전을 위한 12개 핵심공약과 중점추진 과제, 읍면동별 맞춤 공약을 발표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