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한개발(좌측, 여경섭 대표), 늘사랑청소년센터(우측, 박미향 센터장) 대한사회복지회 We대한가게 127호점 현판 전달
청한개발(좌측, 여경섭 대표), 늘사랑청소년센터(우측, 박미향 센터장) 대한사회복지회 We대한가게 127호점 현판 전달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강대성)는 대구 수성구에 위치한 청한개발(대표 여경섭)이 We대한가게 127호점으로 가입했다고 28일 밝혔다.

We대한가게는 대한사회복지회의 대표적인 나눔 실천 캠페인으로 프랜차이즈, 주유소, 식당, 병원 등 업종과 관계없이 매월 매출의 일부를 정기후원하며 소외계층 지원에 동참할 수 있다. 해당 업체를 이용하는 고객은 소비를 통해 자연스레 나눔에 참여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한사회복지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한개발의 여경섭 대표는 “대한사회복지회가 운영하는 늘사랑청소년센터를 수리‧보수하며 인연을 맺게 됐다”며 “이번 후원에 동참하면서 보호가 필요한 아동들과 더욱 가까워진 것 같아 마음이 정말 뿌듯하다”고 가입한 소감을 전했다.  

청한개발은 시설물 철거 및 보수 등 다양한 공사를 진행하고 있는 인테리어 업체이다. 2022년부터 청한개발은 아동생활시설 늘사랑청소년센터에 시설물 교체, 계단 철거 및 데코타일 시공, 배수공사, 도색과 같은 각종 수리 및 보수를 위한 도움을 주고 있다. 

창립 70주년을 맞이한 대한사회복지회는 1954년에 설립한 사회복지법인으로 전국 27개 시설에서 소외 이웃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에 앞장서고 있으며, 한국가이드스타의 공익법인 투명성, 재무안정성 평가에서 최고점수 별3점을 2022년도부터 2년 연속 획득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