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 이윤진 (사진=이범수 인스타그램)
이범수 이윤진 (사진=이범수 인스타그램)

배우 이범수와 이혼 조정을 진행 중인 이윤진이 아들에 대한 소식을 알려달라고 호소했다.

이윤진은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다을이는 어떻게 지내는지 전혀 아실 수 없는 거예요?”라는 댓글에 “다을이 소식 아시는 분 있으면 DM(다이렉트 메시지) 주세요”라는 답글을 남겼다.

앞서 이윤진은 이범수와의 파경 소식을 전하며 폭로글을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그는 “합의 별거 회피, 협의 이혼 무시, 이혼 조정 ‘불성립’ 거의 10개월이 돼간다”며 “딸 소을은 해외에 있는 학교로 진학했다는 이유로 지난해 말부터 서울 자택 출입에 대한 금지를 당했고, 세대주인 이범수의 승인과 감시 없이 속옷도 찾아올 수 없다”고 주장했다.

또 “(이범수의) 기괴한 모습의 이중생활, 은밀한 취미생활, 자물쇠까지 채우면서 그토록 소중히 보관하고 있던 것들, 양말 속 숨겨 사용하던 휴대폰들까지 이건 진심을 다한 가족에 대한 기만이고 배신”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친정 부모님은 시어머니께 ‘딸X 잘 키워 보내라’ 라는 모욕적인 이야기를 듣고 눈물을 흘리셨다. 나만 들어도 되는 이X 저X 소리를 우리 부모님도 듣게 되셨다. 친정 부모님께 상처를 드렸다. 죄송하고 면목 없다”고 폭로해 논란이 일었다.

이범수와 이윤진은 지난 2010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이윤진은 딸 소을 양과 함께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생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들 다을 군은 아빠 이범수와 살면서 서울의 사립 초등학교에 재학 중이다.

한편, 이윤진의 연이은 폭로에 이범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일일이 대응하지 않고, 이윤진 씨가 먼저 제기한 소송 안에서 직접 주장과 반박을 통해 답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윤진 씨가 SNS를 통해 올린 글 내용이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이 있다”며 “이에 대해서는 이범수 씨가 법정에서 성심껏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