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동물농장 8꼬물이 줍줍사건
'TV동물농장 8꼬물이 줍줍사건

24일 방송된 SBS 'TV동물농장'에서는 8꼬물이 줍줍사건, 오리무사와 괴생명체, 백돌이의 기적 등이 소개된다.

▶ 8꼬물이 줍줍사건

어쩌다 보니... 어미 없는 8꼬물이를 주웠다!
갑자기 식구가 늘어 머리가 아프다는 이 댁! 밑도 끝도 없는 추격전을 벌이며 짧은 다리로 온 마당을 휩쓸고 다니는 8꼬물이가 그 주인공이다. 2주 전 외출 길에 어미 없이 방황하는 8마리 새끼들을 발견했다는 제보자는 차도로 내려오는 녀석들이 다치기라도 할까~ 뒤도 돌아보지 않고 집에 데려오게 됐다는데! 덕분에 8남매는 따뜻한 집밥 먹으며 잘 크고 있지만, 문제는 예정에 없던 갑작스러운 동거로 밀려난 이 댁 터줏대감들!! 쥐 죽은 듯 얌전히 있어도 모자랄 판에 눈치 없이 까불어 대는 녀석들 때문에, 스트레스로 설사 증세까지 보인다는 것..! 이 기막힌 동거는 과연 계속될 수 있을까?

▶ 애니멀 what수다①-오리무사와 괴생명체

순천만 일대를 떠들썩하게 만든 괴생명체의 정체는?
동물농장에 도착한 의문의 영상!! 그 속엔 습지를 가로질러 가는 무언가와 그 주위를 호위하듯 둘러싸는 오리들의 모습이 담겨있었는데..! 동물농장 제작진들도 처음 보는 광경에~ 그 비밀을 풀어줄 최강의 전문가들을 모셨다! 동물농장 특별기획, 미스터리한 동물들의 영상을 낱낱이 파헤치는 코너 ‘애니멀 What수다’!! 자칭 미스터리 전문가 박병권 소장과 야생 조류 전문가 조삼래 교수가 첫 타자로 나섰다. 과연, 습지를 가로지르는 괴생명체의 정체를 밝힐 수 있을 것인가?!

▶ 안녕, 백돌

원인 모를 질병들과 싸우고 있다는 ‘백돌이’, 위기를 극복하고 기적을 맞이할 수 있을까?
몸 전체를 뒤덮은 원인 모를 피부병과 거대 식도증으로 많은 보살핌이 필요하다는 1살 백돌이. 아무 걱정 없이 마냥 뛰어 놀고 한창 사고 칠 나이지만, 당연하고 평범한 일상조차 쉽지 않다는 녀석! 입양 당시엔 문제가 없었다는 백돌이에게 대체, 왜 이런 시련이 찾아온 걸까? 백돌이를 데려왔다는 보호소는 다름 아닌, 지난 5월 동물농장에 방송됐던 사설 동물 분양소! 100여 마리의 개들이 암매장된 사실이 밝혀지며 많은 이들에게 충격과 분노를 안겨줬었는데... 가족이기에 포기라는 선택지 대신 어떻게든 끝까지 지켜낼 거라 결심했다는 가현 씨! 그 아름답고도 가슴 먹먹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