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한정 기자 =  제6회 코리아스타일위크 8월, 최대 규모 스타일 축제가 열린다! 

대한민국 최대 규모 스타일 축제, 제6회 코리아스타일위크(이하 코스윅)이 한달 앞으로 다가왔다. 메스르 확산으로 인해 연기되었던 코스윅이 8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코엑스 B홀에서 더욱더 다양한 컨텐츠로 무장하여 스타일 아이콘들의 집합소 및 국내 패션시장의 흐름을 선도하는 스타일 축제로 진행된다.

▲ 제6회 코리아스타일위크 8월, 최대 규모 스타일 축제가 열린다. 아트코리아방송

그 동안 코리아스타일위크는 신진.인디 브랜드 디자이너가 부스 혹은 런웨이, 브랜드PT 등 참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며 명실상부한 유망 디자이너의 등용문으로 각광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스베누, 배럴과 같은 내셔널 브랜드와 Chums와 같은 해외 직수입 브랜드,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로 무장한 기성 디자이너 등이 대거 참여하여 본격적인 스타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그 위상을 높이고 있다. 

한류의 중심인 강남에서 K스타일을 선도적으로 이끌 이번 전시에는 신진.인디 디자이너를 중심으로 내셔널, 하이앤드, SPA, 해외직수입 브랜드와 패션 아카데미가 참가하여 우먼즈&맨즈웨어, 스포츠&아웃도어, 키즈&주니어, 란제리&수영복, 슈즈&백, 주얼리&패션소품 등을 포함한 패션 관련 다양한 품목의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 제6회 코리아스타일위크 8월, 최대 규모 스타일 축제가 열린다. 아트코리아방송

특히 이번 행사에는 KSW 아이웨어 특별관을 런칭한다. 자신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표현할 수 있는 대표적인 스타일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아이웨어를 선보이는 KSW 아이웨어 특별관에서는 국내 하우스브랜드와 해외 유명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다양한 프레임과 선글라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