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하고 나하고 (사진=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 (사진=TV조선)

'무뚝뚝 아들' 박시후가 "나는 찬밥 신세였다"라며, 아버지의 '무한 둘째 사랑'에 서운함을 드러낸다.

20일 방송되는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서는 오랜만에 뭉친 박시후 삼부자의 모습이 그려진다. 아빠와 '무소음 부자'로 어색한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는 박시후는, 극과 극 성향인 '딸 같은 아들' 동생을 더 챙기는 아빠에 대한 불타는 질투심을 드러낸다.

대화 도중 박시후는 "(제가) 잘 될 줄 몰랐죠?"라고 묻고, 박시후의 아빠는 "네가 잘 될지 몰랐다"며 이를 인정한다. 후에 인터뷰를 통해 박시후는 "어려서부터 차별이 있었다"라고 밝히며, 어린 시절 야구 유망주였던 동생을 유독 아꼈던 아빠에 대한 서운했던 감정을 호소한다.

이에 박시후의 아빠 또한 큰아들을 향한 섭섭한 마음을 토로하며, 부자간의 '서운함 대결'이 시작된다. 박시후의 아빠는 "해외에 나가거나 하면 아버지한테 어디를 간다, 언제 온다 그런 인사는 해야 한다"라고 맞받아친다. 그러자 전현무는 "나도 안 하는데... 무소식이 희소식이다"라며, 'K-아들' 박시후에게 극공감을 한다.

이어서 박시후 아빠의 끝나지 않는 결혼 잔소리가 쏟아진다. 이를 지켜보던 전현무는 "아우, 남 얘기 같지 않다"라고 질색하며, 또다시 박시후에게 공감한다.

한편, '분위기 메이커' 박시후 동생의 주도 하에 박시후와 아빠 단둘만의 첫 사진 찍기가 이뤄진다. 과연, 박시후는 두 사람이 가까워지기 위해 동생이 제안한 '머리 위 하트', '볼 꼬집기' 등 아빠와의 '다정 스킨십'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아빠의 둘째 사랑으로 빚어진 박시후 부자의 '서운함 대결', 그리고 생애 첫 '투샷 찍기' 현장은 20일 오후 10시 TV CHOSUN '아빠하고 나하고'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