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도시공사, 주경기장(천연잔디구장) 어린이 무료체험 운영.(사진제공.의정부시)
의정부도시공사, 주경기장(천연잔디구장) 어린이 무료체험 운영.(사진제공.의정부시)

(의정부=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의정부도시공사가 운영하는 의정부종합운동장에서 오는 4월부터 11월까지 2024년 주경기장(천연잔디구장) 어린이 무료체험을 운영한다. 

주경기장(천연잔디구장) 어린이 무료체험은 관내 영유아 보육시설(유치원, 어린이집, 보호소 등) 어린이들에게 천연잔디구장과 육상트랙을 자율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어린이 건강을 증진시키고 종합운동장을 활성화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2017년부터 운영한 「천연잔디구장 어린이 무료체험」은 그간 총 55회에 걸쳐 2,060명의 어린이들이 방문하였으며, 견학 차량에 한하여 주차료를 면제해주고 있다.

무료체험 신청 방법은 최소 2주 전 담당자에게 견학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수신 후, 담당자가 대관 등의 상황을 고려하여 방문일정을 정한다.

의정부도시공사 김용석 사장은 관내 어린이들의 천연잔디구장 이용을 적극 권장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장애물 없는 천연잔디구장에서 더 많은 어린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도록 운영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