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이프아이월유', 프리뷰 성료.. 19일부터 본 공연
창작뮤지컬 '이프아이월유' 프리뷰 성료!
오종혁∙정원영∙백인태∙황민수∙원태민∙조성태∙차규민
3월 12일 예스24스테이지 3관 개막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사진제공=㈜아트로버컴퍼니]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사진제공=㈜아트로버컴퍼니]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뮤지컬 '이프아이월유'가 지난 3월 12일(화)부터 17일(일)까지의 프리뷰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3월 19일(월)부터 본 공연에 돌입한다.

프리뷰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45년대 경성의 저택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아름다운 무대와 3인조 밴드의 라이브 연주에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단 두 명의 배우가 선사하는 긴장감과 몰입감에 찬사를 보냈다.

뮤지컬 '이프아이월유'는 10월 18일(월) 예스24에서 개막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회차는 3월 19일(화)부터 4월 7일(일) 기간 공연을 전석 35%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사진제공=㈜아트로버컴퍼니]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사진제공=㈜아트로버컴퍼니]

(주)아트로버컴퍼니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첫 주부터 시작하는 무대 인사를 시작으로, 작품을 즐기고 기억할 수 있는 다양한 물품들을 꾸준히 증정하고 있으며, 21일(목)에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일곱 개의 장면을 촬영하고 즐길 수 있는 ‘관객콜’을 예고하고 있다.

뮤지컬 '이프아이월유'는 1945년 경성을 배경으로, 슬럼프에 빠진 인기 소설가 이수현이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작가 지망생 강인호를 문하생으로 들이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이다.

공연은 실제 살인 사건들을 모티브로 한 연작소설을 쓰는 이수현에게 작가 지망생 강인호가 찾아오며 시작된다. 강인호는 이수현에게 자신이 제공하는 아이디어로 소설을 쓸 것을 권유하고, 강인호를 관찰하며 소설을 집필하기로 결심한 이수현은 인생을 건 마지막 소설을 시작하게 된다. 온 생애를 걸고 동생의 죽음을 추적하는 강인호와 완벽한 소설을 위해 스스로 신이 되기를 선택한 남자 이수현의 숨막히는 심리 게임은 프리뷰 공연 기간 내내 긴장감과 몰입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사진제공=㈜아트로버컴퍼니]
뮤지컬 이프아이월유 [사진제공=㈜아트로버컴퍼니]

(주)아트로버컴퍼니는 "창작 초연 뮤지컬의 첫 시작에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찬란하게 빛나는 복수라는 것은 과연 존재할 수 있는지, 그 누군가가 죄의 무게를 가늠할 수 있는지 이 작품은 처절하고도 묵직한 질문을 던진다. '이프아이월유'의 강인호의 선택은 평범하지 않기에 쉽게 공감하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강인호가 한 최종 선택이 주는 그 무게와 슬픔에 대해 공연장을 찾아 주신 모든 관객분들께서 고개를 돌리지 않고 같이 해주시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6월 1일까지 좋은 공연을 위해 배우들과 스텝들이 한 마음으로 준비해나가겠다." 고 개막 소감을 전했다.

3월 19일(화)부터 본 공연을 시작하는 뮤지컬 '이프아이월유'에서 열한 개의 연작 소설로 당대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가 '이수현'역에는 오종혁, 정원영, 백인태가, 사라진 동생을 찾기 위해 소설가 '이수현'의 비밀을 파헤치는 '강인호'역에는 황민수, 원태민, 조성태, 차규민이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