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A다저스 공식 X 캡쳐)
(사진=LA다저스 공식 X 캡쳐)

LA다저스와 키움 히어로즈 스페셜 게임 중계 방송, TV 방송 채널 등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다저스와 키움이 서울시리즈 스페셜 게임이 17일 오후 12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스페셜 게임을 치르면서다.

LA다저스는 오는 20~21일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서울시리즈 2연전을 치르기 위해 지난 16일 한국에 입국했다.

이에 앞서 LA다저스는 이날 키움 히어로즈와, 오는 18일에는 류중일 감독이 이끄는 팀 코리아와 평가전을 치를 예정이다.

앞서 LA다저스는 서울시리즈를 위한 31인 명단을 발표한 바 있다.

평가전에는 31명 전원이 출전하지만 파드레스와의 경기에는 26명이 출전한다.

LA다저스는 오타니 쇼헤이를 비롯해, 야마모토 요시노부 등 선발 투수 7명,포수 3명, 프레디 프리먼 등 내야수 6명, 무키 베츠 등 외야수 5명, 구원투수 9명 등 31명으로 엔트리를 짰다.

마이클 그로브가 선발 등판해 2이닝 정도 소화하고 라이언 브레이저, 다니엘 허드슨, 에반 필립스 등이 등판할 예정이다.

무키 베츠(유격수)~오타니 쇼헤이(지명타자)~프레디 프리먼(1루수)~윌 스미스(포수)~맥스 먼시(3루수)~테오스카 에르난데스(좌익수)~제임스 아웃맨(중견수)~제이슨 헤이워드(우익수)~개빈 럭스(2루수)가 다저스의 라인업이다.

키움히어로즈는 선발투수 후라도를 비롯해 투수 12명, 김재현 등 포수 3명, 최주환, 이원석 등 내야수 9명, 이형종, 도슨 등 외야수 7명으로 선발 라인업을 꾸렸다.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사진=쿠팡플레이 제공)

경기 중계는 쿠팡플레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