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쇼헤이 와이프, 여자친구, 아내정체 / 쇼헤이 SNS 캡쳐
오타니 쇼헤이 와이프, 여자친구, 아내정체 / 쇼헤이 SNS 캡쳐

야구선수 오타니 쇼헤이가 예비신부의 정체를 공개했다.

오타니 쇼헤이는 15일(이하 한국시간) 자신의 SNS에 “기다려지다”라는 문구와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서 오타니가 한국에서 치러지는 첫 MLB 정규시즌에 참석하기 위해 한국으로 떠나기 전 미국 애리조나주 피닉스에서 촬영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오타니 옆에 있는 여성은 농구선수 다나카 마미코로 팬들의 추측대로 아내인 것으로 추측된다.

오타니는 지난달 29일 SNS를 통해 깜짝 결혼 발표를 한 바 있다. 그는 기자회견에서 "아내는 정말 평범한 일본인"이라며 아내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후 일본 야구팬들은 농구선수 다나카 마미코가 오타니의 아내일 것으로 추측해왔다.

오타니 쇼헤이 와이프, 여자친구, 아내정체 / 다저스 SNS 캡쳐
오타니 쇼헤이 와이프, 여자친구, 아내정체 / 다저스 SNS 캡쳐

다나카는 1996년생으로 국적은 일본이다. 일본 여자프로농구리그 후지쯔 레드웨이브에서 뛴 농구선수로 선수 활동 당시 포지션은 센터였으며 지난해 은퇴를 선언했다.

오타니 소속팀 다저스는 17일 오후 12시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릴 키움 히어로즈전 시작으로 18일 팀 코리아(저녁 7시)와 연습 경기를 치른다. 19일 하루 휴식 뒤에는 20~21일 치러질 샌디에이고와 '2024 메이저리그' 개막전을 치른다. 양 팀은 같은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소속이자 라이벌로 꼽힌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