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민들의 민심 경청하는 것이 선대위 제1목표"
총괄선대위원장에 현길호 의원, 총괄조직본부장 홍인숙

[영상=문서현 기자]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제주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총선 승리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을 알렸다.

김한규 예비후보는 12일 오전 10시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서 기자회견을 열고 선대위 출범을 알렸다.

공동선대위원장단은 재선 도의원들로 구성됐다. 총괄선대위원장은 현길호 의원, 조직선대위원장은 박호형 의원, 정책선대위원장은 강성의 의원, 도민소통선대위원장은 김경미 의원이 각각 맡았다.

실무를 맡을 상임본부장단은 초선 도의원들로 꾸려졌다. 총괄상황본부장은 한권 의원, 대외협력본부장은 박두화 의원, 홍보본부장은 한동수 의원, 총괄조직본부장은 홍인숙 의원, 후보 비서실장은 김기환 의원이 각각 담당한다.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제주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12일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서 총선 승리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을 알렸다.[사진=문서현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한규 제주시을 국회의원 후보가 12일 제주도의회 도민카페서 총선 승리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을 알렸다.[사진=문서현 기자]

김한규 후보는 "이번 선대위는 누구보다 도민들의 민심을 잘 알고 있는 현역 도의원님들을 중심으로 구성했다"며 "도민들의 생활에 밀접하게 다가가 경청하는 것이 저희 선대위의 제1목표"라고 밝혔다.

이어서 "겸손한 자세로 더 부지런히 더 많이 듣겠다"며 "도민들과 함께 제주를 지키고 제주의 미래를 열어내는, 승리하는 선거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startto2417@daum.net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