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인터내셔널 파이트위크가 6월 24일부터 6월 30일까지(현지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다.

UFC 303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들이 티모바일 아레나,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리조트 월드 라스베이거스를 비롯한 시내 곳곳에서 열린다.

UFC 인터내셔널 파이트위크는 한 주 내내 계속되는 격투 스포츠 축제로 2024년 UFC 명예의 전당 헌액식과 이틀간의 팬 익스피리언스 행사 UFC X가 핵심이다. 행사는 6월 29일 티모바일 아레나에서 열리는 UFC 303으로 이어진다.

특히, 2024 UFC 명예의 전당 헌액식은 인터내셔널 파이트위크 행사의 일환으로 열린다. UFC는 매년 종합격투기(MMA) 스포츠에 지울 수 없는 발자국을 남기고, 단체의 성장을 도운 공헌자들과 선수들에게 상을 수여한다.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의 엔터테인먼트 액티베이션 공간에서는 UFC X가 열린다. UFC X는 이틀 동안 열리는 몰입감 높고, 쉽게 접근 가능한 팬 익스피리언스 행사다. 다양한 브랜드와 파트너 행사가 열리고, 라이브 무대 행사, 선수 사인회, 팬미팅 등이 열러 팬들에게 UFC 챔피언과 명예의 전당 헌액자, 톱랭커를 비롯한 여러 UFC 스타를 만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마련된다.

UFC X는 6월 28일과 6월 29일 양일에 걸쳐 라스베이거스 최고의 회의 및 행사 장소 중 하나인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 사우스홀에서 진행된다. 이틀간의 행사에 참여하는 팬들에겐 UFC 스토어에서 독점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며, 다양한 상호작용형 팬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UFC 303의 대진과 UFC 인터내셔널 파이트위크 이벤트 장소 및 행사에 관한 추가 정보는 추후 발표된다.

사진제공/UFC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