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PGA
사진제공/KPGA

KPGA가 ‘2024 KPGA 경기위원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전북 군산 소재 군산CC에서 열린 '2024 KPGA 경기위원 세미나'에는 권청원 경기위원장과 56명의 경기위원이 참석했다.

1일차인 27일에는 경기위원의 행동 양식, 경기위원의 역할과 임무, 현장 실습 등이 이뤄졌으며 2일차인 28일에는 스포츠 윤리, CPR 교육과 2024년 KPGA 주관 대회의 질적 향상을 위한 운영 및 개선 사항 등에 대한 토론이 진행됐다. 

권청원 경기위원장은 “의미 깊은 시간이었다. 서로 간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며 팀워크를 한 층 더 강화했다”며 “2024년 역시 공정한 판정과 원활한 경기 운영으로 선수들과 팬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PGA는 지난 15일부터 이번 달 7일까지 ‘KPGA 경기위원 선발’ 전형을 실시했으며 권청원 경기위원장과 56명의 경기위원으로 2024 시즌 KPGA 경기위원회를 구성했다.

KPGA 지태화 수석부회장은 “대회 현장에서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하는 데에는 경기위원회의 역할이 정말 중요하다. 경기위원회의 노고에 항상 고마움을 표한다”며 “국내에서 활동하는 선수들이 더 큰 무대에서도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선진투어 못지 않은 대회 운영, 코스 세팅에 만전을 기울여 주시기를 바란다. KPGA도 경기위원회의 권익과 가치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힘줘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