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선거사무소개소 이어 27일 행사장3~4곳, 28일 서오릉 봉사활동

(사진제공=한국숲사랑총연합회경기지역)
(사진제공=한국숲사랑총연합회경기지역)

(고양=국제뉴스) 허일현 기자 = 4·10총선 경기 고양시을에 출사표를 던진 국민의힘 김필례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연일 광폭행보를 펼치고 있다.

28일 김필례 국회의원 예비후보에 따르면 이날 (사)한국숲사랑총연합회 경기지역 총재를 맡고있는 김 예비후보는 5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서오릉에서 탄소중립 실천과 우리 농수축산물 이용 캠페인을 가졌다.

덕양구 용두동에 소재한 서오릉은 조선왕조 500년 역사를 품은 세계문화유산 으로 경릉·창릉·익릉·명릉·홍릉의 다섯 능으로 조성된 역사현장이다.

이날 김 예비후보를 비롯한 경기지역 김석진 수석부총재, 여성회장인 김미경 고양시의원, 조금복 사무총장, 남선화 대외협력본부장과 회원 등은 캠페인과 함께 쓰레기를 줍는 등 환경정화 활동도 펼쳤다.

김필례 예비후보는 올해 국토청결 환경정화 활동의 첫 번째 장소로 서오릉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우리나라의 유구한 역사의 일부로 고양시의 문화적 가치를 담고 있는 현장에서 봉사활동의 시작을 알리는 것도 의미 있는 것으로 생각했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국숲사랑총연합회경기지역)
(사진제공=한국숲사랑총연합회경기지역)

앞서 지난27일 삼송마을 18단지 정기총회를 찾아 주민들과 교감을 나누는 등 3~4곳의 행사장을 찾았다.

지난26일에는 덕양구 행신동에 ‘필례가 한다 김필례 민원상담소’라는 선거사무소를 마련하고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4선 의원을 지낸 이규택 전 한나라당 최고위원과 송용운 고양예고 이사장(총괄선거대책위원장), 김필례 후원회장을 맡은 영화배우 독고영재, 권순영 국민의힘 고양갑당협위원장, 김정식 고양시기독교연합 증경 전 회장, 고양시의회 이영훈· 고부미·김미경·장예선·손동숙·신현철 의원과 강주내 전의원, 각 단지 노인회장과 주민 등 500여명의 지지자들이 다녀갔다.

김 예비후보는 경영학 박사로 윤석열 대통령직 인수위 국민통합위원회 자문위원, 국민의힘 경기도당 고양시을 당협위원장을 지냈다.

또 국민의힘 중앙연수원 교수, 국민의힘 경기도당 수석 대변인, 여의도연구원 정책자문위원회 여성분과 위원장, (사)한국숲사랑 총연합회 경기지역 총재를 맡고 있다.

3선 고양시의원으로 여성최초 시의장을 역임한 김 예비후보는 45년 동안 고양에서 일해 온 능력과 실력이 검증된 본선 경쟁력이 가장 확실한 후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