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돌아온 썸데이의 크리스마스 음악선물
이석훈, 김재환부터 씨엔블루, 아이엠까지 꿈의 라인업 완성

(부산=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많은 음악 매니아들에게 사랑받아온 썸데이가 2023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부산을 찾아온다. 12월 24일과 12월 25일 양일간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3홀에서 펼쳐질 ‘2023 Someday Christmas(이하 썸데이 크리스마스)’가 12월 4일 공식 SNS와 예매페이지를 통해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부산을 찾아온 썸데이 크리스마스는 실내 공연장에서 열리는 페스티벌로써 한층 더 쾌적한 환경에서 펼쳐지는 고품격 공연을 지향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21년 풍족한 공연과 세심한 관객 편의를 통해 호평을 받은 썸데이 칸타빌레 이후 2년만에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아 돌아온 만큼 이번 썸데이 크리스마스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석훈, 김재환부터 씨엔블루, 아이엠까지 꿈의 라인업 완성
2023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부산에서 열리는 이번 썸데이 크리스마스는 크리스마스라는 시기에 걸맞게 풍성한 라인업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썸데이 크리스마스에는 아이엠, 씨엔블루, 이석훈 등 음악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아온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면서 그 어느때 보다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 음악축제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장기하, 김재환, 아일, 선우정아 등 지난 썸데이 페스티벌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들도 대거 출연, 썸데이 페스티벌을 보지 못해 아쉬워했던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대망의 썸데이 크리스마스 첫날에는 연말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설레는 감성보이스의 소유자 이석훈이 썸데이를 찾아온 관객들과 함께한다.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각종 무대에서 많은 팬들을 감동시켰던 이석훈인 만큼 이번 무대에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어울리는 달콤한 보이스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면서 관객들의 여심을 녹이는 무대를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김재환 역시 썸데이 크리스마스를 통해 부산 팬들과 함께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계획이다. 각종 무대에서 선보인 뛰어난 가창력과 매력넘치는 멘트, 감각적인 기타 연주 등 현장에서 듣는 즐거움이 더욱 큰 가수라는 극찬을 받는 김재환은 이번 썸데이 크리스마스에서도 보는 재미와 듣는 재미를 모두 사로잡는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25일 월요일에는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듣는 이들을 설레이게 하는 달달한 보컬과 완벽한 밴드 사운드로 모두의 귀를 사로잡는 밴드 씨엔블루가 함께할 예정이다. 첫 국내 페스티벌로 썸데이 크리스마스를 선택한 씨엔블루는 그동안 다양한 무대에서 보여줬던 독보적인 무대 매너를 선보이며 팬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것으로 보인다.

글로벌 인기그룹 몬스타엑스의 아이엠의 무대 또한 역시 썸데이 크리스마스에서 놓칠 수 없는 순간일 것이다. 올해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엄청난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레전드 무대를 갱신해온 아이엠이기에 이번 썸데이 크리스마스에서도 얼마나 뛰어난 무대를 선보일 지 모든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또한 멜론 뮤직 어워드 2023에서 베스트 뮤직 스타일 상을 수상하며 대세 아티스트임을 입증한 실리카겔의 무대 역시 썸데이 크리스마스의 백미이다. 올해 가장 뜨거운 밴드라는 것을 보여주며 음악 매니아들을 열광하게 한 바 있기에 2023년의 대미를 장식할 그들의 무대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외에도 김수영, 나상현씨밴드, 최유리 등 믿고 듣는 공연계의 실력자들과 그리고 박혜원, 죠지, 카더가든 등 대중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아티스트들을 총집결한 이번 썸데이 크리스마스의 아티스트 라인업은 보기만 해도 따뜻해지는 꿈의 라인업이라는 평을 받으며 관객들의 설렘을 고조시키고 있다.

부산 벡스코에서 함께하는 프리미엄 뮤직 브랜드 썸데이 크리스마스
이번 2023년 연말을 맞아 기획된 ‘썸데이 크리스마스’는 썸데이가 선보이는 실내 음악페스티벌로써 올해 9월에 열린 ‘썸데이 페스티벌 2023’의 열기를 연말에 부산에서 다시 한번 만날 수 있다는 소식에 많은 음악팬들이 주목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21년 썸데이 칸타빌레로 부산시민과 만난지 2년만에 돌아온 썸데이는 지난번보다 더욱 강력해진 구성을 통해 관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겨울에도 실외에서 즐기는 페스티벌의 공연 규모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것 또한 이번 공연의 장점이다. 그동안 진행되었던 썸데이 페스티벌과 달리 실내 공연이라는 특징을 살림으로써 다양한 아티스트와 함께 더욱 뛰어난 연출을 통해 관객들에게 더욱 깊은 감동을 줄 것이라 공연 관계자는 전했다.

 연말을 공연으로 마무리하고픈 음악 팬들에게 썸데이 크리스마스 런칭 소식은 매우 반가운 소식이다. 2023년 크리스마스를 따뜻한 음악으로 채워줄 썸데이 크리스마스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