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가득 ‘소란 팝’의 컴백!
페스티벌의 황제 소란! 무대를 점령할 새로운 셋 리스트 준비 완료

(서울=국제뉴스) 정상래 기자 = 다가오는 12월 5일 밴드 소란의 다섯 번째 EP [SETLIST]가 발매된다.

지난달 27일, 소란 공식 SNS에 금빛 배경 속 ‘SETLIST’라는 글자가 적힌 이미지가 공개되며 소란의 새로운 미니앨범 [SETLIST] 발매 소식을 전했다.

28일 업로드된 트랙리스트에는 ‘Good Bye’, ‘오, 오늘 밤엔’, ‘너는 내’, ‘마음이니까’, ‘우리 가던 길로 천천히 가자’까지 5곡의 신곡 제목이 공개되었다. 특별히 이번 EP에는 2017년 발매된 EP [Polar]에 수록된 ‘AAA’의 어쿠스틱 버전까지 총 6곡이 수록되었다.

이어 29일에는 스포일러 필름이 업로드되었다. CCTV를 캡처한 듯한 사진과 영상 속 소란 멤버들은 카메라를 들고 있는 수많은 스태프들 사이에 둘러싸여 마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연상케 했다. 배속된 음악과 함께 ‘Good Bye’의 한 소절이 짧게 공개되었다.

30일에 업로드된 컨셉포토에서는 귀여움과 카리스마를 동시에 지닌 멤버들의 개인 사진과 함께 발아래에서 무언가를 발견한 듯한 소란 멤버들의 단체 사진이 공개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발매 티징 콘텐츠가 연달아 공개된 후, 팬들은 ‘드디어 명곡 나온다.’, ‘다음 주까지 어떻게 기다려요.’, ‘이렇게 기다린 앨범은 처음이다.’라며 소란의 컴백을 열렬하게 환영했다.

소란의 EP [SETLIST]는 제목 그대로 소란을 대표할 셋 리스트의 새로운 탄생을 의미하는 앨범이다.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은 유쾌하고 화려한 퍼포먼스 곡을 포함하여 무조건적인 사랑과 위로를 전하는 감동도 함께 담았다고 밝혔다. 추운 연말, 사랑 가득한 소란 팝이 선물할 따뜻한 온기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소란은 12월 22일에서 24일, ‘KBS 아레나’에서 겨울 콘서트 ‘WISHLIST’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소란의 새 EP [SETLIST]는 12월 5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