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회비나 전월실적 조건 없이 해외 머니 결제액의 3% 적립

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서울=국제뉴스) 안종원 기자 = 네이버페이가 해외 어디서나 머니 결제금액의 3%를 한도 없이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카드는 사용자가 충전·적립한 네이버페이 머니와 포인트를 실물카드로 소지해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로, 해외여행·직구(직접구매)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연회비나 전월실적 조건 없이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머니 결제금액의 3%를 한도 없이 적립해주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국내에서도 ▲네이버 쇼핑(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에서 이용 시 머니 결제금액의 최대 1.5% 포인트 적립을 제공하며 ▲네이버 쇼핑 이외 국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도 머니 결제금액의 0.3%가 적립된다.

BC카드 및 Visa와의 협력으로 네이버페이 머니•포인트의 국내•외 범용성이 크게 확대됐다. 국내에서는 BC카드 전 가맹점에서, 해외에서는 전세계 모든 Visa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항공권·호텔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여행 멤버십인 ‘N트래블클럽’의 스마트 등급 혜택도 카드 발급 후 3개월 동안 제공된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24년 2월 28일까지 해외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발생한 해외결제수수료를 전액 포인트로 돌려준다. 또한, 오는 12월 31일까지 국내·해외에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로 5천원 이상 첫 결제 시 각각 1천원을 포인트로 제공한다. 11월 1일부터 진행된 사전신청에 등록한 경우, 혜택이 2배로 적용돼 국내·해외 첫 결제 건당 2천원씩 포인트로 받을 수 있다.

친구 추천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31일까지 네이버페이 사용자 누구나 추천코드를 만들 수 있으며, 지인이 나의 추천코드를 통해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발급받는 경우 지인에게 1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추천코드를 통한 지인 가입 수가 많은 상위 5명에게는 해외여행/쇼핑 지원금 20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