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뉴스) 김한정 기자 = 박명수 라이브 DJ 쇼가 6월 20일(토) 11시 50분부터 카카오TV와 다음TV팟 브랜드팟인 스마트폰 방송국 비틈TV(http://tvpot.daum.net/pot/beetmtv) 를 통해서 독점 라이브 생중계 방영된다.

▲ 박명수 라이브 DJ 쇼, 스마트폰 방송국 비틈TV 통해 독점 방송. 국제뉴스/아트코리아방송 김한정 기자

DJ G-PARK으로 활동하고 있는 박명수는 이번 라이브 DJ 쇼를 통해서 시청자들과 박명수가 실시간 채팅을 통해서 소통을 진행하고, 박명수의 열정적인 디제잉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세계랭킹 100위 안에 드는 DJ가 꿈인 박명수는 6월 12일~13일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UMF 2015) 세계적인 디제이 데이비드 게타, 하드웰, 스크릴렉스, 갈란티스 등과 함께 DJ무대를 선 보였었다.

스마트폰 방송국 비틈TV는 세계 최초로 52주간 라이브 생중계 DJ쇼를 카카오TV와 다음TV팟에 독점 공식 편성하여 제공할 예정이다. 비틈TV DJ라이브쇼는 국내외 DJ문화와 클럽 문화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생중계로 다양한 DJ들이 시청자들과 소통하고, 디제잉하는 음악을 전파할 예정이다.

박명수를 시작으로, 유키스 전 멤버 동호, 제국의 아이들 문준영, 나인뮤지스 라나 등의 스타 DJ가 참여할 예정이며, 월 중순부터 8월말까지는 인천 타이거비치에서 스타DJ의 공연을 실제로도 볼 수 있다. 비틈TV DJ라이브쇼는 클럽 신드롬과 드래곤플라잉이 후원한다.

비틈 김성범대표는 "MCN 사업이 성장하는 만큼, 비틈TV에서는 지금까지의 방송과 차별화 된 스마트폰 전용 콘텐츠를 제작해서 최고의 스마트폰 방송국으로 자리매김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스마트폰 방송국 비틈TV는 DJ라이브쇼를 시작으로, 뷰티, 패션, 스타일, 애견 등의 다양한 스마트폰 방송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