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오 23S/S 서울패션위크 / 사진제공=송지오)

(서울=국제뉴스) 안선영 기자 = 송지오가 3년만에 오프라인으로 돌아온 23S/S 서울패션위크의 최대 규모 개막쇼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한국 1세대 디자이너 하우스로서의 입지를 증명했다.

송지오(SONGZIO)는 11일 오후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어울림 광장에서 약 120M 길이의 초대형 런웨이 위 개막쇼를 진행했다. 

런웨이 관객석만 1000여 석 이상을 가득 채웠으며, 어울림 광장 중심으로 수많은 인파가 몰리기도 했다.

이번 개막쇼에서 선보인 23S/S 컬렉션은 지난 6월 '23S/S 파리패션위크'에서 외신과 바이어들에게 극찬을 받았던 송지오의 63번째 컬렉션이다.

'월식'(ECLIPSE)을 주제로, '영원'과 '순간'의 교차를 표현했다. 컬렉션은 단테의 '신곡'에서 영감을 받아 송지오 디자이너가 직접 그린 그림에서부터 시작되었으며, 송지오만의 이중성의 미학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개막쇼에서는 송지오 23S/S 컬렉션 착장을 입고 런웨이에 직접 참여한 셀럽 들이 눈에 띄었다. 브랜드의 오랜 뮤즈인 배우 차승원을 비롯해 배정남, 이기우, 톱모델 한혜진, 아이키 등이 송지오의 런웨이 모델로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아이키가 속한 댄스크루 '훅(HOOK)'의 오프닝 공연은 3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돌아온 서울시의 가장 큰 축제임을 입증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