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가대 라인업 공개...오늘 서울가요대상 주인공 누가 될까
서가대 라인업 공개...오늘 서울가요대상 주인공 누가 될까

2022 서울가요대상 라인업, 투표방법 등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이 23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서울가요대상은 지난 1990년부터 시작해 K팝 문화가 자리잡기까지 디딤돌 역할을 한 국내 최고의 가요 축제다. 

특히 임영웅은 서울가요대상 부문별 투표에서 본상, 인기상, 트로트상, OST상에서 1위를 기록했다. 

서가대 본상 후보로는 스트레이 키즈, 에이티즈, 강다니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NCT127, NCT드림, 하성운, 몬스타엑스, 드림캐처, 세븐틴, 갓세븐, 슈퍼주니어-D&E,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백현, 뉴이스트, 여자친구, 빅톤, SF9, 에이비식스, 아스트로, 아이즈원, 박지훈, 마마무, 화사, 태민, (여자)아이들, 이달의소녀, 더보이즈, NCT, 씨아이엑스슈퍼주니어-K.R.Y, 오마이걸, 있지, 에이프릴, 엑소(EXO), 에이핑크, 펜타곤, 데이식스, 아이유, 태연, 청하, 지코, 폴킴, 선미, 백지영, 제시, 볼빨간사춘기, 박진영 등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인기상으로는 임영웅, 태민, 김호중,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영탁, 하성운, 빅톤, 박지훈, 펜타곤, 몬스타엑스, 백현, 세븐틴, 뉴이스트, 에이비식스, 아이즈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씨아이엑스, 아스트로, NCT드림, 엔하이픈, 오마이걸, SF9, 트레저,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마마무, NCT127, EXO, 갓세븐, (여자)아이들, 위아이, 블랙핑크, P1하모니, 드리핀, 에이티즈, 여자친구, 에이프릴, 나훈아, 에이핑크, 태연, 드림캐처, 아이유, 위클리, 크래비티, 데이식스, 화사 등이 있다. 

한편 제31회 서울가요대상은 23일 일요일 고척스카이돔에서 김성주, 붐, 설현의 사회로 진행되며, ‘U+아이돌Live 앱과 IPTV 내 U+아이돌Live 앱, U+모바일tv’를 통해 온라인 모바일 국내 독점 생중계 된다. TV채널은 ‘KBS Joy’를 통해 생중계된다. 레드카펫시작시간은 오후 4시, 본방송은 오후 6시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