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sns
맨유sns

2021-22 프리미어리그 23라운드 2022년1월23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웨스트햄 유나이티드 FC 경기일정이 공개됐다. 

23일 0시00분(한국시간) 맨유 대 웨스트햄 경기가 올드트래포드 스타디움에서 펼쳐진다. 

맨유는 선수단 파벌 등의 문제로 구설에 올랐던 젊은 선수들의 활약으로 원정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 

웨스트햄은 연승이 끊겼으나 여전히 뛰어난 득점력을 뽐내고 있으나 수비 집중력을 되찾아야 한다. 

리그 중상위권 순위 판도에 영향을 미칠 두 팀의 경기는 23일 일요일 새벽 0시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독점 생중계되며, PC/모바일 중계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시청 가능하다.

7위에 위치한 맨유(승점 35점)와 연승 행진이 끊긴 4위 웨스트햄(37점)이 4위 자리를 두고 경쟁한다. 
이번 시즌 펼쳐진 두 번의 맞대결에서는 각각 원정팀이 승리하며 사이좋게 1승씩 주고받았다. 올드 트래포드에서 펼쳐지는 세 번째 경기에서는 어떤 결과가 만들어질지 시선이 집중된다.

맨유의 선발라인업은 데기아, 마귀레, 호날두, 그린우드, 프레드, B 프런나네스, 바레인, 다로트, 알렉스 텔레스, 이란가, MC토미나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침묵하자 안토니 엘랑가, 메이슨 그린우드와 마커스 래시포드 등 영건들이 득점을 터뜨린 맨유는 2022년 리그 첫 승을 신고했다. 
최근 맨유 중원의 핵으로 자리 잡은 스콧 맥토미니의 볼 연계와 운반 등 안정적인 경기력이 돋보인다. 
맥토미니는 경기 막판 부상으로 교체되었으나 이번 경기에도 출전 가능할 것으로 전망된다. 클린시트는 아쉽게 놓치고 있지만 매 경기 엄청난 선방쇼를 펼치고 있는 ‘수호신’ 다비드 데 헤아의 이번 시즌 활약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웨스트햄 sns
웨스트햄 sns

웨스트햄 선발출전명단은 아레오라, 코우팔, 다우손, 조우마, 그레스웰, 라이스, 소우섹, 란지니, 폴날스, 보웬, 안토니오

FA컵 포함 4연승을 달리던 웨스트햄은 리즈에게 발목을 잡히며 흐름이 끊겼다. 리그 41득점을 터뜨린 화끈한 공격력을 보유했지만 수비에서는 30실점으로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맨유와의 경기에서 복귀할 가능성이 높은 핵심 미드필더 토마시 소우체크가 디클런 라이스와 함께 중원을 꾸릴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미카일 안토니오가 침묵하고 있지만 제로드 보웬이 뛰어난 득점력을 선보이며 웨스트햄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