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해♥김영임 나이부터 며느리 김윤지·아들 최우성 화제 되는 이유(사진=MBN)
이상해♥김영임 나이부터 며느리 김윤지·아들 최우성 화제 되는 이유(사진=MBN)

이상해 김영임 나이, 며느리 김윤지, 이상해 본명, 아들 최우성, 집, 아파트 등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19일 저녁 8시30분 첫 방송되는 MBN '겉과 속이 다른 해석남녀'(이하 '해석남녀')는 성격 유형 검사 MBTI를 통해 성격을 파악하고 유형에 맞게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국내 최초 건강 행동 심리 프로그램이다. MC와 패널로 이상민, 채연, 박준규, 전진주가 함께한다.

첫 회에는 코미디계의 대부 이상해와 국악계의 대모 김영임 부부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결혼 43년차 부부임에도 여전히 서로를 모르겠다며 녹화 당일 아침까지 티격태격했다는 두 사람은 끊임없이 서로를 챙기며 하루 종일 붙어 다닌다며 MBTI 결과를 공개한다.

이상해는 최근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유명세를 탄 아들과 며느리에게 약간 서운한 내색을 비춰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그는 "아이들이 결혼한뒤 만나는 사람마다 '이번에 방송 나온 거 잘 봤다'고 말하더라"며 "'그러셨어요? 감사하다'고 답을 했다. 알고 보니 내가 나온 방송이 아니라 아들이랑 며느리 얘기더라. 내가 빛을 봐야 하는데"라고 속마음을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김영임은 며느리표 된장찌개 일화를 털어놓는다. 그는 "며느리가 만든 된장찌개가 우리 집에서 며칠 동안 화제였다"고 말문을 열며 그 사연과 함께 새로운 식구의 합류로 인해 달라진 집안 분위기도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김윤지의 남편 최우성은 이상해(본명 최영근) 김영임 부부의 아들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상해 본명은 최영근이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