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임희정 선수. (사진=엘르골프 제공)
KLPGA 임희정 선수. (사진=엘르골프 제공)

(서울=국제뉴스) 김태엽 기자 = ㈜독립문(대표 김형숙)이 전개하는 Stylish & Young 골프웨어 엘르골프가 지난 10일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앞두고 후원선수인 KLPGA 임희정(21), KPGA 김태훈(36)과 함께 2022년 S/S 화보촬영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엘르골프 마케팅 관계자는 “2020년 김태훈프로가 성공적인 한 해를 보낸데 이어 지난 해에는 새롭게 엘르골프에 합류한 임희정프로가 오랜 시간 침묵을 깨고 우승하게 된 한 해”라며 “기존에 증명된 제품의 우수성과 더불어 완전히 변화된 스타일을 남녀 투어 대표 선수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각인시키고자 임희정, 김태훈프로와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임희정프로와 김태훈프로가 함께한 촬영장 분위기는 매우 화기애애했다는 후문이다.

KPGA 김태훈 선수. (사진=엘르골프 제공)
KPGA 김태훈 선수. (사진=엘르골프 제공)

두 선수는 이미 엘르골프 유튜브 채널 “EG GOLF”에서 샷 대결, 레슨, 게임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호흡을 맞춰왔으며, 2022년는 화보뿐 만 아니라 더욱 다양한 컨텐츠들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2022년 엘르골프의 S/S 제품은 완전히 새롭게 탈바꿈했다. 파스텔 색감의 디테일과 젊은 감성의 아트웍이 조화를 이루었다.

또한 기능적으로도 마스크포켓, 미세먼지 차단 등 개인의 위생과 보호를 강화한 제품들이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MZ세대 뿐만 아니라 필드 위 젊음을 표현하고자 하는 골퍼들도 만족할만한 아이템들로 채워졌다.

엘르골프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2022년 S/S 제품은 기존 엘르골프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완전히 다른 스타일”이라며 “점점 젊어지고 있는 골퍼들의 니즈에 맞춰 제품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또한 “임희정, 김태훈 선수로 증명된 우수한 제품의 기능성을 더욱 발전시켜, 골퍼들이 오롯이 골프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고자 노력한 만큼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newsgukje@gukjenews.com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