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콥 케빈 하차, 3년 8개월 활약 마무리(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이콥 케빈 하차, 3년 8개월 활약 마무리(사진=IST엔터테인먼트)

제이콥 케빈 하차 소식이 전해졌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제이콥, 케빈이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 MC 활동의 마침표를 찍은 것.

더보이즈 제이콥, 케빈은 지난 8일, 약 3년 8개월간 MC를 맡아온 아리랑 TV 음악 프로그램 ‘심플리 케이팝(Simply K-Pop)’에서 501회를 마지막으로 하차 소식을 전했다.

지난 2018년부터 ‘심플리 케이팝’ MC로 활약해온 제이콥, 케빈은 3년 8개월간 전 세계 188개국, 약 1,285만 시청자들에게 K팝을 전하는 ‘문화 전도사’ 활약을 했다.

특히 두 사람은 각각 캐나다 토론토와 밴쿠버 출신다운 유창한 영어 진행 실력은 물론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매회 프로그램에 생생한 활력을 불어넣으며 프로그램 간판 역할을 해내기도 했다.

마지막 방송 후 제이콥은 “3년 8개월간 진행을 했던 모든 순간들이 저에게 특별한 경험과 추억이 될 것 같다.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신 스태프분들이 계셔서 늘 재밌게 촬영한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심플리 케이팝’ 계속 본방사수하겠다. 응원해 준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케빈 역시 “데뷔 초 설레는 마음으로 MC를 맡게 된 순간이 생각난다. 전 세계에 K팝과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소개할 수 있었던 소중한 경험이었다. 1303일 동안 함께한 제이콥 형과 가족처럼 챙겨주신 제작진분들 정말 고생 많으셨다. 앞으로 더보이즈로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